재단법인 한국동물보호협회

설립자 인사말

재단법인 한국동물보호협회 설립자 금선란

안녕하십니까?
재단법인 한국동물보호협회 설립자 금선란 입니다.

저와 마찬가지로 여러분 모두는 행복하고 평화로운 세상을 꿈꾸리라 생각합니다.
밑 빠진 독에 물 붓기와도 같은 인간의 끝없는 욕심을 반만이라도 줄일 수 있다면 우리는 보다 살기 좋은 세상에서 지낼 수 있을까요.

인간들의 허망하고 근시안적인 욕망 때문에 우리 곁의 자연과 동물은 갈가리 짓밟히고 괴로운 신음을 내고 있지만 그 고통을 다 덜어주지 못하는 것이 저의 고통이고 곧 여러분의 고통일거라 생각합니다.
사람들이 양보와 사랑을 좀 더 동물들과 나누고 따뜻하게 배려하는 습관을 가진다면 우리는 보다 나은 세상을 내 자식들에게 물려줄 수 있고 보다 행복한 세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지금 현실은 비록 암담할지라도 너와 나 생각이 같은 사람들끼리 모여 먼저 모범을 보이고 인정과 사랑을 널리 전하려고 노력한다면 우리가 바라는 세상도 불가능하지 않다고 믿습니다.

한국동물보호협회는 상처받은 동물을 돕기 위하여 91년도에 설립되었습니다.
한 생명 한 생명 인간의 욕심 때문에 고통 받는 동물들을 구해 주기 위해 매일같이 노력하여 왔습니다. 동물을 위해 애쓰는 여러분.
생명을 아끼고 사랑하는 그 순수함을 잃지 말고 동물과 인간이 보다 평화롭게 공존하는 행복한 세상이 올 수 있도록 다 함께 노력합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