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 한국동물보호협회
  • 홈


6ba75e0ae76bb49aa07dee110b1cf9be.JPG


자세한 검진과 임시보호가정이 시급한 시츄입니다. 암컷이고 12년으로 추정됩니다. 백내장으로 의심되는 상태입니다.

치료가 필요할 경우 비용은 봉사자 모금통장에서 지원을 해드립니다.

임시보호를 해주실 분은 아래 신청서를 작성하여 adoption.kaps@gmail.com 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


11월 2일 업데이트


젖꼭지 부분에 작은 종양들이 자리하고 있었는데 그 부분이 악성일 가능성이 높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만일 유선을 모두 제거하는 수술을 한다면 예후가 나쁜 편은 아니나 나이가 적은 편은 아니고 비용문제도 있으며 또 병원을 왔다갔다 해야하는 부분에서 임시보호를 맡기가 쉽지 않으리라 생각합니다. 봉사자들이 살려보겠다는 마음을 먹은 이상 수술비가 많이 나오더라도 모금함에서 지불할 의지가 있으나 보호해주시는 분께서 꽤 수고로운 일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여전히 예후가 좋은 편이라는 수술에 대해서 쉽게 포기하고 보내버리기에는 안타까운 마음에 내용을 업데이트하고 임시보호자를 구해봅니다. 임시보호해주실 분은 위의 이메일로 연락주시면 전화연락드리겠습니다. 


10월 31일 큰 병이 없길 바라며 동물병원을 방문하였습니다. 아직 이름도 짓지 않은 순진한 아이는 차를 타고 병원으로 이동하는 내내 불안한듯 소심하게 낑낑거려 봉사자를 마음아프게 했습니다. 다시 보호소에 시츄를 두고... 일상을 이어가지만 안타깝고 불쌍하고 쉽사리 잊어지지가 않습니다. 


<위탁가정 신청서>

0. 동물양육 경험 및 현재 함께 살고있는 반려동물

1. 가족의 동의 여부 및 털 알르레기의 유무

2. 나이, 성별, 자녀의 여부 있다면 몇살인지

3. 위탁가능한 기간

4. 거주형태(아파트/주택)

 

성명 :

연락처 :

직장명 :

주소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입양안내 관리자 2011-11-29 28504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