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 한국동물보호협회
  • 홈

한국동물보호협회(KAPS)의 고양이 쉼터(보호소) 자원 봉사 참가 프로그램” 수칙 


고양이를 사랑하는 분께,

 

KAPS의 자원 봉사 프로그램에 참여할 것을 고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이 참여해 주시는 자원 봉사 프로그램은 보호소(이하 쉼터로 지칭)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자원봉사자들께서는 담당 직원의 지휘를 받을 수 있고 참가자가 다수 몰려도 괜찮은 시간대에 오실 것을 부탁 드립니다. 현재는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자원 봉사 프로그램 참여가 가능합니다.

 

  요일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시간

   PM 5:00~7:00  

   PM 5:00~7:00   

   PM 5:00~7:00  


모든 자원 봉사 참여자는 원하는 요일을 택하여 최소 4번 연속으로 참여하시길 부탁 드립니다. 저희는 4주마다 참여하신 자원 봉사자와 의논하여 활동을 계속 할 것인지를 결정하게 되며, 이에 KAPS는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된 참가자를 거절할 권리가 있습니다.

자원 봉사 참여자 수가 정원을 초과하게 되면 선착순으로 다음 달로 넘어가게 되며, 미리 연락을 취해 공지를 드리겠습니다.

 

원칙적으로 미성년자의 참가를 금합니다. 하지만 봉사 참가 희망자가 고등학생 이상 이라면 부모님의 동행하에 참가가 허락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부모님께서 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원 봉사 활동


1. 고양이들과 교감하기 고양이들과 얘기를 나누며 놀아 주십시요. 이 곳 쉼터에는 사람을 좋아하는 고양이가 많습니다.

    주의: 장난감을 가지고 오지 마십시오 장난감 1개가 고양이 50 마리의 주의를 끌어 자칫 난처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청소하기 가구, 의자와 유리 벽 등을 닦는 것

3. 똥 치우기(Poop Scooping: 일명 감자 캐기)- 현재 저희 쉼터에서 생활하는 고양이는 120 마리 정원이며.매일 같이 엄청난 양의 Poop Scooping 이 필요합니다.

4. 기타, 직원이 요청

 

협회에서 필요한 청소 도구 모두를 제공하니, 따로 준비할 필요는 없습니다.

 

더러워 지거나, 찢겨지거나 털로 덮여도 괜찮은 옷을 입고 와주시고, 필요한다면, 개인 털롤러를 가지고 오십시오.

 


문의 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로 연락 주십시오.

페이스북: @KAPSanimals

이메일: kapsanimal@naver.com

통화: 053) 622-3588 (평일 오후2 5) 



신청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 파일을 다운받아서 작성후

 kapsanimal@naver.com 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한글_고양이쉼터자원봉사수칙과신청서_20190105.docx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수sort

KAPS 개 쉼터 자원봉사 수칙 및 신청서 안내 file

  • 2019-01-09
  • 조회 수 8034

한국동물보호협회(KAPS)의 개 쉼터(보호소) “자원 봉사 참가 프로그램” 수칙 반려동물(개)를 사랑하는 분께, KAPS의 자원 봉사 프로그램에 참여할 것을 고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이 참여해 주시는 자원 봉사 프로그램은 ...

KAPS 고양이 쉼터 자원봉사 수칙 및 신청서 안내 file

  • 2019-01-08
  • 조회 수 10236

한국동물보호협회(KAPS)의 고양이 쉼터(보호소) “자원 봉사 참가 프로그램” 수칙 고양이를 사랑하는 분께, KAPS의 자원 봉사 프로그램에 참여할 것을 고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이 참여해 주시는 자원 봉사 프로그램은 보...

Top